중국 화장용 만드는 기계 제조 업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담당자 : Emily

전화 번호 : +86 15626014514

WhatsApp : +8615626014514

Free call

에뮬레시브리링 포트와 포트를 섞는 분산을 구별하는 방법?

May 11, 2021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에뮬레시브리링 포트와 포트를 섞는 분산을 구별하는 방법?

 

에뮬레시브리링 포트와 포트를 섞는 분산을 구별하는 방법?

 

화장품 장비를 위한 포트를 유화하는 진공 확산 가열의 사용은 전파 믹서의 그것과 유사합니다. 그것은 원료를 섞고, 효과적으로 원료를 녹이고 전파하고, 원료에서 기포를 제거하기 위해 진공청소기로 청소해서 사용됩니다 ; (온도 조절 정도) 온도 조정 당신이 전기 가열과 수증기 히팅)과 냉방을 구현하기 위해 또한 물과 기름을 매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진공 확산 가열 유화 포트와 화장용 장비를 위한 믹서 사이의 어떠한 차이도 있습니까?


진공 확산 가열 유화 포트가 기계적 실링을 밀봉 시스템으로 이용하는 것을 고려할 때, 교반력은 매우 크지 않을 것입니다. 보통 더 작은 모터를 갖추어 속도는 상대적으로 빠릅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액체-액체, 고체-액체와 다른 원료를 섞는데 일반적으로 적합합니다. 그것의 원료의 점착성은 100,000 초당 주파수 보다 일반적으로 더 높지 않습니다. 효과적으로 원료를 정제하기 위한 고속으로 원료를 깎는 유화제의 솥에서 확산 소둔 머리가 있습니다. 진공청소기로 청소하고 거품을 제거한 후, 그것에 의해 생산된 원료는 섬세하며 매끄럽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본체 스킨에 적용되면, 최종 생산품의 원료 입자는 나노레벨을 달성할 것입니다, 그것이 빨리 피부에 흡수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진공 확산 가열 유화 포트는 상대적으로 화장품과 같은 희석한 원료의 제조에 적합하, 크림과 제약 크림입니다.

 

믹서는 강한 혼합을 위한 주기기 중 하나입니다. 그것의 믹싱 시스템은 프레임 구조로 구성되고, 고전력 믹싱 모터에 결합됩니다, 그것의 혼합 에너지가 극단적으로 강력합니다. 믹서는 일반적으로 고체-액체와 고체-고체와 액체-액체 원료의 혼합을 위해 사용됩니다! 그것이 휘저을 원료의 점착성은 100,000cps~1,800,000cps의 보통 사이에 있습니다. 1400 rpm을 달성할 수 있는 프레임 휘저음과 느린 스터링과 전파 디스크의 고속 작업은 1분에 효과적으로 원료를 녹일 것이고 원료를 위한 프로세스 요구 사항을 달성하기 위해 효과적으로 클러스터 원료를 확산시킵니다. 그것의 강력한 에너지를 고려해서 믹서는 일반적으로 접착제의 혼합과 융합에 적합합니다. 주요 생산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실리콘 고무, 방수제, 글라스 접착제, 수지, 잉크, 전자적 붙여넣기와 기타.

우리와 연락하기

당신의 메시지에 들어가십시오